고용노동부 전주지청이 2025년 근로자의 날 유공자에 대한 정부포상 전수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전수식은 산업포장 1명, 대통령 표창 2명, 장관 표창 1명에 대해 포상을 전수했다.산업포상에는 전국공공산업노동조합 전북본부 송경석 의장이 수상했다.송 의장은 노사공동TF를 구성 및 운영해 노사가 소통하는 조직문화를 조성했고, 용역근로자 정규직 전환 등 차별 해소에도 크게 기여했다.대통령 표창은 한국노총 전국택시노동조합연맹 전북본부 이순철 의장과 한솔케미칼 전주공장 임정호 수석기사가 각각 수상했다.이 의장은 차량 안전점검 및 운전자 건강상태 일일확인제 등을 통해 사고율을 줄였을 뿐만 아니라 운전자 장학금 도입 등 직원 복지에도 기여했다. 임 수석기사는 사내 최초 노트북용 UV 제품 상업화, 세계 최초 나노 소재 양산 등 생산성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고용노동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파리바게뜨 전주터미널점 김은총 사원은 외국인 손님 응대 매뉴얼을 제작해 교육하고, 재고현황판 소비기한 관리 달력을 제작하는 등 생산성을 향상시켰다.황정호 고용노동부 전주지청장은 “맡은 자리에서 투철한 직업정신으로 묵묵히 일하며 생산성 향상과 노사 상생을 위해 애써 오신 수상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경기도 광명시 범안로 1002 대광프라자 13층 (우:14303)
Tel : 02.2210.8500 | Fax : 02.2210.8550COPYRIGHT ⓒ 2010 KTAXI.OR.KR ALL RIGHT RESERVED
경기도 광명시 범안로 1002 대광프라자 13층 (우:14303) | Tel : 02.2210.8500 | Fax : 02.2210.8550
COPYRIGHT ⓒ 2010 KTAXI.OR.KR ALL RIGHT RESERVED
고용노동부 전주지청이 2025년 근로자의 날 유공자에 대한 정부포상 전수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수식은 산업포장 1명, 대통령 표창 2명, 장관 표창 1명에 대해 포상을 전수했다.
산업포상에는 전국공공산업노동조합 전북본부 송경석 의장이 수상했다.
송 의장은 노사공동TF를 구성 및 운영해 노사가 소통하는 조직문화를 조성했고, 용역근로자 정규직 전환 등 차별 해소에도 크게 기여했다.
대통령 표창은 한국노총 전국택시노동조합연맹 전북본부 이순철 의장과 한솔케미칼 전주공장 임정호 수석기사가 각각 수상했다.
이 의장은 차량 안전점검 및 운전자 건강상태 일일확인제 등을 통해 사고율을 줄였을 뿐만 아니라 운전자 장학금 도입 등 직원 복지에도 기여했다. 임 수석기사는 사내 최초 노트북용 UV 제품 상업화, 세계 최초 나노 소재 양산 등 생산성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
고용노동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파리바게뜨 전주터미널점 김은총 사원은 외국인 손님 응대 매뉴얼을 제작해 교육하고, 재고현황판 소비기한 관리 달력을 제작하는 등 생산성을 향상시켰다.
황정호 고용노동부 전주지청장은 “맡은 자리에서 투철한 직업정신으로 묵묵히 일하며 생산성 향상과 노사 상생을 위해 애써 오신 수상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